리눅스 udp 통신 예제


인수 : 도메인 – 통신 도메인을 지정합니다 (IPv4에 대한 AF_INET6/ Af_INET6 IPv6에 대한) 유형 – 생성할 소켓 유형 (TCP용 SOCK_STREAM / UDP용 SOCK_DGRAM) 프로토콜 – 소켓에서 사용할 프로토콜입니다. 0은 주소 패밀리에 기본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소켓 프로그래밍및 리눅스에 새로운, 당신은 말해 줄 수 … 우리는 서버로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위의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통신합니까? 우리는 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통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전송 주소는 소켓 주소 구조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소켓은 다양한 유형의 통신 인터페이스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인터페이스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포트 번호를 매개 변수로 받아들이는 대신 사용 중이던 주소 패밀리(네트워크 유형)에서 실제 형식이 결정되는 sockaddr 구조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UNIX 도메인 소켓을 사용하는 경우 실제로 파일 시스템에서 파일을 만듭니다. TCP 소켓을 사용하면 종료 시스템 호출을 사용하여 소켓을 닫거나 한 방향으로 통신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UDP에는 연결 개념이 없으므로 종료를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소켓은 여전히 커널에서 파일 설명자(file 설명자)를 사용하므로 파일과 마찬가지로 가까운 시스템 호출을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소켓에 대한 논의에서 TCP/IP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소켓과 연결 지향 소켓을 사용한 프로그래밍의 예를 다루었습니다. 여기서는 UDP/IP를 통해 연결없는 소켓을 사용하는 예제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Silver Moon의 접근 방식은 작동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epoll()을 사용하여 소켓 연결을 비동기적으로 수신하고 TCP가 UDP가 아닌 UDP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UDP는 신뢰할 수 없으므로 일부 명령이 의도한 대로 서버에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최신 소켓 서버에서 수행되는 것입니다. epoll() (리눅스 시스템 호출 그래서 라즈베리 파이에서 작동 해야)를 사용 하는 방법을 인터넷 검색을 시도 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소켓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거의 메인 서버와 epoll() TCP와 함께 라즈베리 파이를 사용 하 여 IoT 소켓 통신 시스템 개발 완료 내가 아는 한 물건의이 종류에 대 한 최고의 접근. 나는 꽤 많은 사람들이 UDP 통신을 만들려고하고 내 클래스를 제안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